FAQ
FAQ
만성 상처(Chronic Wounds)의 이상적인 치료
욕창 – 당뇨병성 궤양 – 외과적 손상(Bedsores – Diabetic ulcers – Surgical injuries)
● 생리병리학:
만성 상처는 급성 상처가 해당 유형의 상처에 예상되는 시간 프레임(어떤 경우에는 2주 또는 최대 6주가 될 수 있음) 내에 치유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상처가 치유되지 않는 것은 혈액, 산소 및 영양소의 양호한 공급, 깨끗하고 감염 없는 환경을 포함하여 치유의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 이상이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욕창: 장기간 동안 국소 부위에 걸친 체중으로 인한 일정한 압력과 마찰로 인해 피부가 파손되고 궤양(욕창이라고도 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등과 발목과 발에.
● 역학:
당뇨병은 궤양의 가장 많은 원인이 되는 병리로, 궤양의 80%에 해당하는 신경병증 및 욕창을 유발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당뇨병 환자의 50% 이상이 궤양을 앓고 있습니다.
● 이상적인 치료 방법:
우리 몸의 자연 생리학은 손상이나 부상을 즉시 치유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생명과 세포 성장에 필수적인 기본 조건이 제공되면 모든 상처는 며칠 안에 치유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치료는 세포 성장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세포가 자랄 수 있으면 상처가 치유됩니다.
● 현재 사용 가능한 치료법:
지난 수십 년간의 지속적인 연구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만성 상처에 대해 진정으로 효율적인 세포 성장 촉진 치료법이 없습니다. 기존의 거의 모든 치료법은 세포 성장에 필요한 조건을 부분적으로만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상처 표면에 수분을 유지하고 통증을 최소화하며 오염 물질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지만 세포 성장을 직접적으로 자극하는 것은 없습니다.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과 같은 ECM 성분 또는 전체 장 ECM을 사용한 치료는 자연적으로 분비되는 ECM의 구성이 매우 복잡하고 세포 특이적이며 개별 ECM 성분을 혼합하여 인공적으로 재생산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광범위한 MMP 조절을 목표로 하는 콜라겐 기반 상처 드레싱의 개발로 이어진 일부 고무적인 시험관 내 결과를 제외하고는 현재 상처에서 ECM 손상 MMP의 양을 선택적으로 표적화하고 감소시키도록 설계된 진정으로 유망한 치료법이 없습니다.
표면적 치료.
현재 만성 상처(욕창, 당뇨병성 궤양, 하지 정맥 궤양)는 식염수(세척 및 수화), 방부제 및 항생제(감염 감소), 하이드로콜로이드 드레싱(수화), 흡수성 하이드로겔 및 알지네이트(과도한 제거)로 치료됩니다. 삼출물), 생체막(피부 이식용), ECM 대체물(Extra Cellular Matrix 구성요소 공급용), 질산은(소작용), 수술 방법(죽고 건조한 조직 제거용), 음압 요법(MMP 농도 감소 및 순환 개선) 및 성장 인자(세포 성장 및 치유 촉진).
● 파르나겔의 새로운 치료 접근법:
케어포유는 국소 적용을 위한 삼투 활성, 고장성, 방부제이지만 세포 친화적인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용액은 생물학적 표면에 오래 지속되는 접착을 위해 필모겐이 추가되었습니다. 조직 표면에 도포하면 필름이 조직 내부에서 즉시 저장성 액체를 끌어당겨 표면이 오랜시간 수화되도록 유지됩니다. 삼투 액체 흐름은 표면에서 모든 오염 물질(미생물, 유리 바이러스 입자, 세포 파편, 단백질 분자 포함)을 균일하게 분리 및 배출합니다.
표면이 깨끗하면 즉시 치유가 시작됩니다. 상처 표면에 바르면 이 필름은 미생물 성장을 허용하지 않고 상처에 수분을 유지하고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치유를 촉진합니다.
· 제품 외형 : 1.3g 튜브
· 지시 사항 :
손을 씻으십시오. 생리 식염수 또는 순한 상처 클렌저에 적신 면 거즈로 상처 표면을 닦습니다.
상처의 크기에 따라 충분한 양의 파르나겔 용액을 상처 부위에 직접 도포하여 전체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도록 합니다.
통풍이 가능한 깨끗하고 통기성이 좋은 면 거즈 붕대로 상처를 덮어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후에는 깨끗한 티슈로 튜브 끝부분을 닦아주세요. 사용 후에는 랩을 이용하여 튜브를 막아줍니다.
어린 환자의 경우, 성인이 적용하거나 최소한 성인의 감독이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치료 시작 시 삼출물이 없는 상처는 1일 2회, 삼출물이 있는 상처는 1일 3~4회 도포합니다.
이후에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30일 연속 사용할 때는 최소 2일 동안 치료를 중단 후 다시 하십시오.
· 금기사항 :
제품의 구성을 확인하고, 성분에 민감하거나 알러지가 있는 분은 사용하지 마세요.
본 제품의 제조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은 식품원료에서 유래한 것으로 극소량 사용하고 있으나,
의사의 지시 없이 수유 중이거나 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 부작용:
어떤 경우에는 도포 후 약간에서 중간 정도의 국소 자극이 관찰될 수 있지만 몇 분 후에 사라집니다.
사용 후 어떠한 종류의 알레르기 반응(예: 강한 지속적인 자극/화끈거림)이 관찰되는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고 깨끗한 물로 상처 표면을 철저히 씻어내고 필요한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 2022 (주)케어포유
031-609-6092
Mon - Fri AM 09:0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BANK
하나은행 448-890002-53404
(주)케어포유
상호명:주식회사 케어포유ㅣ 대표이사: 문상열 ㅣ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78번길 1, 404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120-87-72809 ㅣ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2-성남분당C-0056